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힌트/재무

개인회생 후기 사례 개인회생비용저렴한곳!

개인회생 후기 사례 개인회생비용저렴한곳!

 

개인회생신청이나 개인파산신청에 이르게 된 이유는 각자 다르실 텐데요?! 코로나 19 사태로 인한 자영업자 폐업이나 직장인으로 실직, 내 집 마련 후 금리 인상 여파에 따른 대출금 이자 납입의 어려움, 비트코인이나 주식 투자 실패로 인한 빚, 과소비 등 여러 요인이 있을 듯싶습니다.

 

개인회생 후기 이**님

이러한 사유로 연체로 인한 빚 독촉 전화와 채권추심 가정 방문 그리고 신용불량자에 이르기까지 말 못 할 채무의 고통 해결을 위해 지역에 상관없이 가장 적합한 빚 탕감 방안을 함께 모색해드리고 있기에 1:1 비공개 상담 신청하셔서 해결의 실마리를 모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개인회생저렴한곳 주의 사항 비롯하여 개인회생 후기 사례 예시 통해 현실적인 빚 청산하기 방안과 관련하여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 빚 독촉 전화 채권추심 가정방문 신용불량자 빚의 악순환에 빠지다

 

코로나19 사태 여파와 물가와 금리 폭등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과 마주하며 자영업자 폐업이나 금융권에서 융통한 대출 연체로 이어지며 결국 빚 독촉에 힘겨운 삶과 마주하신 분들이 많으십니다. ​

 

 

여기에 집 값 폭등을 마주하며 더 늦기 전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었지만 금리 인상 여파로 대출금 갚기도 벅찬 가운데 물가 폭등과 마주하며 감당할 수 없는 상황과 마주합니다.

 

이를 타개하고자 뭔가 한방에 해결해 보려 주식이나 비트코인 투자에 나서보지만 생각과 달리 손실로 이어지며 결국 도박에 까지 손을 벌리다 빚 때문에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상황으로까지 내몰리기도 하는데요.

 

아무리 힘겨운 상황과 마주하셨더라도 빚 때문에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생각은 금물이며, 은행 대출금 비롯하여 신용카드 빚, 주식이나 비트코인 빚, 도박빚 개인회생 탕감 통해 새로운 출발의 시작을 여실 수 있기에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현실적인 빚 청산하기 방안을 마련하시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개인회생 후기 노**님

 

2. 개인회생파산신청 한 줄기 희망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우선 개인회생제도의 경우 개인 채무자가 본인이나 가족의 생계비를 제외한 소득을 3년간 성실히 변제를 하면 나머지 채무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제도란?

 

[개인회생 변제기간 단축 60개월 (5년) → 36개월 (3년)] 모든 채무를 조정 대상 (은행 빚, 주식 빚, 사채 빚, 사금융 포함)으로 하며 채권자의 동의 없이 원금 탕감이 가능하며 가장 힘겨웠던 채권자의 독촉 및 추심행위를 중지, 금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채권자의 동의 없이 원금 탕감이 가능합니다. ② 모든 채무를 조정 대상으로 합니다. (사채 및 사금융 포함) ③ 공무원, 교사, 의사, 기업의 임원 자격이 유지됩니다. ④ 채권자의 독촉 및 추심행위를 중지, 금지시킬 수 있습니다. ⑤ 자신의 재산 보유가 가능하십니다. ⑥ 일정금액의 임차보증금 및 6개월간 생계비 사용재산 확보 ⑦ 파산절차와 달리 낭비, 도박 신청가능 ⑧ 추후 사정에 따라 변제 계정 변경이 용이, 특별 면책 가능

 

※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부채가 재산보다 많은 경우, 일정한 소득이 있는 급여소득자/영업소득자인 경우, 최소 1,000만 원 이상 채무가 있는 경우입니다.

 

 

 

개인파산 제도란?

 

자신의 재산으로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지급불능의 상태에 빠진 경우 그 채무의 정리를 위하여 스스로 파산 신청을 하는 경우 이를 개인파산이라고 합니다.

 

 

개인파산면책 장점 ① 면책 결정이 나면 채무 전액을 탕감받을 수 있습니다, ② 면책 이후 신용불량 기록이 삭제되며 각종 압류들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③ 정상적인 은행거래 예금, 적금, 보험, 청약저축 모두 가능합니다. ④ 파산한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어디든지 취직하실 수 있습니다. ⑤ 자녀와 가족에게도 전혀 불이익이 없습니다. ⑥ 본인의 재산을 모을 수 있습니다. ⑦ 본인 명의의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⑧ 공무원 시험 자격증 취득도 가능합니다.

 

 

 

 

3. 개인회생 후기 사례 예시입니다.

 

우선 개인회생 사례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채무 금액이 원금과 이자를 합해 5,000만 원이며, 월 소득은 아르바이트 150만 원, 1인 가구 최저생계비가 120만 원으로 가정해 보겠습니다. ​

 

 

개인회생 월급 (150만 원) - 1인 가구 최저생계비 (120만 원 가정) = 월 변제금 (30만 원) 개인회생 변제기간 3년 동안 (36개월) × 월 변제금 30만 원 = 총 10,800,000원 성실히 납부하시면 나머지 채무 39,200,000원 면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여기서) 개인회생파산비용 여기는 다른 곳에 비해 30만 원 ~ 50만 원 저렴하네? 이처럼 개인회생비용저렴한곳 선택보다 개인회생 월 변제금 어떻게 이끌어 내느냐가 관건입니다.

 

※ 개인회생 변제금의 경우 채무에 이르게 된 경위부터 채무금액 · 직장 및 월급 · 부양가족 등 개인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책정되기에 개개인에 따른 개인회생 변제금 달리 책정될 수 있습니다.

 

 

 

 

4. 1:1 비공개 개인회생파산신청 통해 빚 청산하기 방안을 함께 모색해 드립니다.

 

이처럼 은행 대출이나 신용카드 빚 비롯하여 주식이나 코인 도박빚까지 채무에서 벗어날 희망, 기회가 있지만 최근 도덕적 헤이로 인해 각 지방 법원에서는 개인회생파산신청 관련하여 보다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기에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최선의 채무조정 방안을 수립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 주식이나 코인 빚, 도박 빚 때문에 힘겨우신 분 ​□ 수천만 원 빚으로 앞길이 막막하신 분 ​□ 재산보다 더 많은 채무로 걱정이신 분 ​□ 신용불량자 혹은 아니지만 빚으로 인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 ​□ 독촉과 압류로 힘들어하시는 분 ​□ 불법추심에 시달리고 계신 분 ​□ 빚을 갚을 능력이 없는 분

 

개인회생 후기 사례 김**님

 

개인회생파산신청 관련 어떠한 경우라도 주저 말고 상담 신청하세요!

개인회생 신청 시 얼마 만큼의 채무 탕감 가능한지?!

개인회생 변제기간 동안 얼마 정도를 변제해야 하는지?!

말 못할 채무의 고통 해결을 위해 개개인의 상황에 최적의 해결 방안을 함께 고민해 드립니다.

 

 

나도 빚 청산하기 가능할까?! (1:1 비공개 개인회생파산신청 문의하기▶)

 

 

개인회생 후기 사례 여러분이 될 수 있기에 혼자서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혼자 고민하시거나 피하지 마시고 하루빨리 빚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새 출발의 시작을 여실 수 있도록 지금 행동에 임해보시길 바랍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