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힌트/재무

주식 개인회생 비트코인 빚 탕감 도박빚 개인회생 탕감 빚갚는방법

주식 개인회생 도박빚 개인회생 탕감 빚갚는방법

 

코로나19 상황으로 직장인 실질이나 자영업자 폐업으로 이어지고 물가와 집 값 폭등으로 빚투에 경제적 부담은 더욱 높아지며 주식이나 비트코인 도박에까지 손을 벌리며 뭔가 한 방에 해결해 보려 합니다.

 

하지만 생각과 달리 주식 빚 ˙ 비트코인 빚 ˙ 도박빚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상황으로 내몰리며 빚갚는방법 고민하시는 분들께 개인회생파산제도는 새 출발의 시작을 하시려는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되어드릴 수 있으며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빚 청산하기 방안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주식 개인회생 비롯하여 비트코인 빚 탕감 · 도박빚 개인회생 탕감 관련 1:1 비공개 상담 신청하셔서 빚 갚기 해결 방안을 모색해 보시고,그럼 개인회생사례 통해 빚 갚는 방법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개인회생제도는 개인 채무자가 월급에서 월평균 생계비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3년 동안 (기존 5년에서 3년으로 단축) 성실히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에 대해서는 면책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첫번째. 채권자의 동의없이 원금 탕감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모든 채무를 조정 대상으로 합니다. (사채 및 사금융 포함)
세번째. 공무원, 교사, 의사, 기업의 임원 자격이 유지됩니다.
네번째. 채권자의 독촉 및 추심행위를 중지, 금지 시킬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자신의 재산 보유가 가능하십니다.
여섯번째. 일정금액의 임차보증금 및 6개월간 생계비 사용재산 확보
일곱번째. 파산절차와 달리 낭비, 도박 신청가능
여덟번째. 추후 사정에 따라 변제 계정 변경이 용이, 특별 면책 가능

 

 

 


2023 개인회생 최저생계비 기준표 통한 빚 갚는 방법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① 원금과 이자 합산 총 채무 금액 5,000만 원 정도

② 월 수입은 아르바이트 140만 원 가정

③ 2023년 개인회생 최저생계비 기준 1인 가구 최저생계비 120만 원 가정



월 소득 140만 원 - 1인가구 최저생계비 120만 원 = 20만 원이며, 개인회생 월 변제금 20만 원 * 3년 (36개월) = 총 720만 원 성실하게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 42,800,000원 면책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채무에 이르게 된 경위부터 채무 금액 · 직장 월급 · 부양가족 등 종합하여 개인의 상황을 고려하여 개인회생 월 변제금이 책정되기에 개개인에 따른 개인회생 변제금 달리 책정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현실적인 방법으로 주식 빚 · 비트코인 빚 · 도박빚에서 벗어나 새 출발의 시작을 여실 수 있으며 다만, 각 법원에서 주식 개인회생 비롯하여 코인 빚 탕감 · 도박빚 개인회생 탕감 관련하여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보다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의 자신의 상황에 대하여 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현실적인 채무해결 방안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주식 빚 비트코인 빚 도박 빚 때문에 힘겨우신 분

​□ 수천만 원 빚으로 앞길이 막막하신 분

​□ 재산보다 더 많은 채무로 걱정이신 분

□ 신용불량자 혹은 아니지만 빚으로 인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

□ 독촉과 압류로 힘들어 하시는 분

□ 불법추심에 시달리고 계신 분

□ 빚을 갚을 능력이 없는 분

 

이처럼 말 못할 빚의 고통에서 벗허나 새 출발의 시작을 여실 수 있도록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빚갚는방법 함께 고민해 드리고 있기에 지금 비공개 상담 신청 남겨보세요!

 

》 개인회생파산 비공개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