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흔적/삼시세끼

저녁 외식 연이자카야 일식당

지난번 외출했다 새롭게 오픈한 일본라멘, 돈부리, 돈가스 전문점 연이자카야 일식당에서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먹고 왔었다죠.





그리고, 다시 찾은 연이자카야에서 저녁 외식메뉴로 나가사키짬뽕과 안심가츠였나? 두개를 주문해서 냠냠해주었다죠. ^^,,






나가사키짬뽕 양이 풍성하고 맛이 괜찮다죠 ㅋ





안심가츠?? 돈가스..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인다죠? 그런데 일반 돈가스보다 두께가 2배! 먹다가 배가 불러서 지난번처럼 또 남겼네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데 맥주 한 잔이 필요하기에 다음으로 패쑤 ㅋㅋ


하루의 흔적 ~ 하루 하루가 바쁘다 바뻐 조금의 여유를 즐기고 싶네요 ^^ㅣ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