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흔적/삼시세끼

저녁 외식메뉴 와우수육 곰탕

밥솥에는 아침에 해 놓은 밥이 조금 남아 있고, 찌개를 만들기도 귀찮아 저녁 외식메뉴로 순대국으로 결정하고 출발!! 두리번 두리번 앗.. 곰탕 집 오픈 준비중이더니 영업을 하고 있어 저녁 외식메뉴 곰탕으로 변경 방문해봤다죠. ^^,,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메인 메뉴인 와우수육 곰탕 8,000원과 소고기따로국밥 8,000원 주문 그리고, 배고픔에 츄릅 끝 ㅋㅋ



와우수육 곰탕은 고기가 보들 보들 정말 연하고 맛이 나지만 양이 조금 많았다면 더 좋겠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소고기따로국밥은 넘 매콤해서리 앗.. 땀이 삐질 삐질~ 그래도 잘 먹었네요.


다음에는 곱빼기 주문해보고, 가브리살수육과 불곱창두루치기 한번 먹어본 후 나의 맛집 리스트 등록여부 결정해 봐야겠어요 ^^ㅣ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