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힌트/공감

빚 청산하기 빚갚는방법

빚 청산하기 빚갚는방법

 

빚 때문에 고민입니다.

학자금 대출이나 생활비로 혹은 내 집 마련 등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연체로 이어지며 빚으로 인한 힘겨움의 시작입니다.

 


다시 이를 해결코자 신용카드 돌려막기나 저축은행 추가 대출로 이어지지만 불어난 원금과 이자로 인해 더 이상 감당이 되지 않고, 마지막에는 대부업체나 사금융권으로 까지 빚으로 이어집니다.

 

 

더 이상 희망은 보이지 않고 결국 연체로 이어지며 신용불량자로 빚 때문에 카드사채권추심 자택방문과 대부업체 빚독촉 방문으로 이어지며 빚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상황으로 내몰리기도 하는데요.


빚 때문에 월급 가압류나 대부업체 불법 채권추심에 시달리시거나 수천만 원의 빚으로 앞길이 막막하신 분, 더 이상 희망은 보이지 않고 개인 빚 때문에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개인회생파산제도는 한 줄기 희망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개인회생제도는 개인빚 추심이나 대부업체 자택방문 등 추심 행위를 중지 및 금지 시킬 수 있으며 또한, 도박 빚이나 사금융 등 모든 채무가 조정대상으로 채권자의 동의 없이 개인회생 빚탕감이 가능하고 개인파산의 경우 면책 결정이 나면 채무 전액을 탕감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처럼 카드사나 대부업체 빚독촉 방문이나 불법 채권추심에서 벗어나 근본적인 채무해결을 위한 개인빚 탕감제도인 개인회생파산절차는 채무해결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한줄기의 빛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아무리 발버둥 쳐도 힘겨웠던 채무의 악순환, 이제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통해 현실적인 채무해결 방안을 마련하실 수 있으며 다만, 각 법원에서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등 보다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기에 현재의 상황에 대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현실적인 채무해결 방안을 수립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빚갚는방법

 

감당할 수 없는 채무의 악순환 해결 비공개 상담신청해보세요!

비공개 무료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상황을 고려한 부채탈출 방안을 마련하실 수 있기에 빚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위한 시작 지금 시작하셔서 하루 빨리 행복한 미래를 설계해 나가셨으면 합니다 (_ _)

 

 

▶ 빚 청산하기 개인회생파산신청 가능 여부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