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흔적/일상

제주햇살 핑거샴푸와 마유샴푸

제가 조금 건성두피인데 모르고 지성두피에 좋은 샴푸를 사용했더니 머리카락이 푸석해진다죠. 역시 샴푸는 건성두피, 지성두피, 일반 두피 등 자신의 두피 유형에 맞는 제품의 선택이 중요한 듯 싶네요 ^^,,

 


이번에 제주햇살 샴푸로 마유샴푸와 핑거샴푸를 주문하고서 택배를 수령했어요 ^^,,

 

 

 


  • 마유샴푸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및 영양공급을 해주며 건성두피에 좋습니다.

  • 핑거샴푸는 두피의 각질 및 트러블관리, 시원하고 청량한 데일리 샴푸로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와인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며 기름기 있는 지성두피에 좋습니다.


↗ 출처 직접 구매한 위메프 - 제주햇살 샴푸



위메프는 요즘 할인 쿠폰을 엄청 뿌려서 저렴하니 구입하기 좋고 다음 날 배송해주는 상품도 많아 빠른 수령도 좋더라구요 ㅋㅋ


하루의 흔적 ~ 1개월 쯤 지나 후기 올려볼께요 내 머리카락 활력을 부탁해 ^^ㅣ익,,

 

 

[2017년 8월 경 구입 후 현재 10월, 약 1개월 반 정도 제주햇살 샴푸 사용 후기] ==============

 

저는 기존에 바오밥 샴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후기를 보다 제주햇살 핑거샴푸와 마유샴푸 후기가 좋아서 구입을 했더랬죠.

 

우선 내용에도 있지만 천연 성분으로 " 거품이 타 제품보다 덜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말 그대로  다른 샴푸에 비해서 거품이 잘 나지 않아 한번 사용 후 헹구어주고 두번 사용해야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건성두피인데 개인적으로 샴푸 후 촉촉함이나 부드러움이 보통 수준으로 여겨지는데 일단 한 통 다 사용해봐야 알겠어요. ㅋ,, ㅋ

 

유해성분 철저히 배제하고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라는 요게 맘에 드네요 ^^ㅣ익,,

'하루의 흔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 일찍 일어나 서재에서  (0) 2017.09.02
수크령 강아지풀  (0) 2017.08.31
요즘 날씨 왜 이렇니?  (0) 2017.08.24
좋은 꿈 연금복권 온라인 구매  (0) 2017.08.17
간식 짱구 과자  (0) 2017.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