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힌트/재무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창업 혼밥족 식당 창업아이템

식당이나 국밥집 창업 등 음식점창업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

1인 가구 30% 시대!

싱글족!

혼밥족!

 

 


 

웰빙시대에 맞는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창업 혼밥족 식당 창업 청순시대를 소개드려본다죠 ^^,,


최근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이 이어지며 불필요한 과시적 소비는 줄이고 있구요. 또한, 싱글족 1인 가구가 증가하며, 혼밥족이 유행함에 따라 다양하고 저렴한 메뉴를 찾는 분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에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혼밥족에게도 인기 급상승! 일상적인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푸짐하고 다양한 청순시대의 메뉴는 불필요한 메뉴를 빼고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한 끼를 제공하고 있다는데요.





신개념 냄새 없는 청국장과 순두부 외에 알뜰한 사이드 메뉴로 매일 새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한다죠. 식당 창업 청순시대는 본사에서 직접 생산, 유통 하기 때문에 깜짝 놀랄만한 낮은 가격으로 식재료를 공급하고, 고객들은 부담 없이 식사 할 수 있고, 가맹점주는 더욱 높은 수익률을 가질 수 있도록 힘쓴다고 하네요.




집 밥다운 집 밥은 비쌀 이유가 없습니다. 비싸서도 안 됩니다. 누구나 마음 편히 드실 수 있어야 하고, 드시고 또 드시고 또 드실 수 있는 가격이어야 합니다. 치열한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최고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지만 유일함은 이길 재간이 없습니다.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창업 혼밥족 식당 창업! (청순시대 음식점 창업비용 및 상담신청 )



싱글족 1인 가구를 위한 혼밥족 식당으로,, 부담없는 한 끼 식사를 찾는 직장인을 위함 음식점창업아이템으로 제격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하루의 흔적 ~ 냄새 없는 청국장 한 그릇이 땡기네요 ^^ㅣ익,,